안녕하세요. 오늘은 MBC 드라마 '밥이 되어라'가 정우연 캐스팅 소식을 알렸는데요.
'밥이 되어라'는 영신(정우연)이 정통 쉐프로 거듭나기 까지의 과정들을 담은 드라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부터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배우 정우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우연'은 누구?
정우연은 우리가 익숙하게 알고 있는 배우 '류효영'이 이름을 개명한 것입니다. 2010년 허찬미와 함께 남녀공학 멤버로 활동, 2013년 파이브돌스를 거쳐 배우가 되었습니다.
제80회 전국춘향선발대회 진으로 선발된 것이 계기가 되어 가수가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 167센치에 O형으로 현재 빅픽처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정우연은 가수 활동을 접고 꾸준하게 배우로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MBC 최고의 사랑, TVN 가족의비밀, KBS2 학교2013, TV조선 대군, 사랑을 그리다, MBC 황금주머니, JTBC 12년만의 재회가 대표작 입니다.
정우연이 주인공을 맡은 '밥이 되어라'는 2021년 1월 첫 방송을 할 것으로 예고되고 있습니다. 약 3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면서 배우 정우연으로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
배우 정우연은 티아라의 멤버였던 류화영의 언니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류화영은 한 때 티아라와의 불화설, 엘제이와의 논란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류효영의 쌍둥이 언니인 정우연의 캐스팅이 드라마에 어떤 활력으로 작용할지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배우 정우연 캐스팅 관련한 정보를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