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시경 법정대응, 악성루머 가만안둔다!(+사진)

by 경제잇슈대출잇슈 2020. 11. 27.
728x170

성시경이 무분별한 악플러들에게 결국 법정대응 의사를 밝혔습니다.

성시경은 그동안 많은 악플과 악성루머에 시달렸던 연예인 중 하나였는데요. 그동안 참고있던 성시경이 더 이상 이를 간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대응의사를 밝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성시경 법정대응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시경 법정대응 소식 보기

 

 

성시경 법정대응 소식

성시경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추후 진행될 의견에 대해 밝혔습니다. 그는 라디오 출연 소식을 이야기하면서 더 이상은 간과하면 안 될 상황이 됐다고 했는데요.

그 동안 많이 참아왔지만 악성루머 및 인격모독에 너무 힘든 상황이라 전했습니다. 특히 자신의 팬들이나 가족에게 고스란히 상처가 될 것을 생각하니 너무 마음 아프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따라 그동안 침묵했었던 방식의 대처가 아닌 법정대응을 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전달했습니다. 이미 증거들을 수집하고 있는 상황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하지만 성시경 측에서 보지 못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만약 보탬이 될 수 있는 자료가 있다면 주소로 보내달라고 부탁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인스타주소와 이메일을 첨부한 성시경은 시작하면 열심히 한다는 법정대응 의지에 대해 짧게 말하며 끝을 맺었습니다. 해시태그 역시 더는 안 참는다 / 나쁜사람들을 단 것으로 예측해봤을 때 강경한 대응이 예측됩니다.

성시경은 계속되는 악플 속에 지난 8월 자신의 SNS를 통해 한 차례 경고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주된 내용은 경찰서에 가고 싶지 않으면 그만하시라는 내용이었는데요. 결국 이렇게 법정대응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성시경 프로필

 

 

성시경은 1797년 4월 17일생으로 서울 반포동에서 태어났습니다. 186센치의 큰 키에 부드러운 목소리로 데뷔 때부터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고려대학교 학생 당시, 2000년에 '뜨악 가요제'라는 오디션을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성시경은 김형석이 작곡한 '내게오는길'을 발매 발라드의 대표 가수로 부각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성시경 법정대응 관련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악플러들에게 오랜시간 고통을 받아 온 만큼 엄중한 법적조치를 통해 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