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우 김옥빈이 법정대응 의사를 밝히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김옥빈은 그동안 무분별한 비방글에 대해 큰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제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상태로 판단, 법정대응 의사를 시사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김옥빈 법정대응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법정소식을 전한 김옥빈 인스타그램 바로보기
김옥빈 법정대응
김옥빈은 꽤 긴시간 비방글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약 1년간 자신에게 비방글을 남긴 사람이 있다고 밝혔는데요.
그동안 별다른 조치없이 놔뒀던 이유는 관련 비방글을 완벽히 모으기 위해서 였다고 밝혔습니다. 비방글을 올린 사람 입장에서는 놀랄만한 답변인데요.
김옥빈은 무분별하게 올라간 비방글들을 소속에서 1년간 모았다고 밝혔습니다. 그 양 자체가 어마어마하다고 하는데요. 이번 김옥빈 법정대응이 가볍게 끝나지 않을 거라는 의지를 밝힌 것으로 판단됩니다.
김옥빈은 그 동안 많은 비방을 참았던 만큼 큰 결심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추후 법정대응이 어떻게 이뤄질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입니다.
김옥빈 법정대응 마지막 경고
김옥빈은 이렇게 강한 법정대응 의사를 밝혔음에도 마지막으로 경고를 남겼습니다. 만약 비방글을 올린 것이 자신이라 생각되면 지금이라도 멈추라는 것입니다.
이 말을 보았을 때, 만약 비방글을 중지하거나 사과를 한다면 법정대응을 취소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이를 비방글을 중지하지 않는다면 서에서 뵙도록 하겠다는 마지막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김옥빈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참는 게 아니라 기다리는 것'이라 붙이며 법정대응에 대한 마음의 결심을 굳힌 상태로 보입니다.
김옥빈 프로필
김옥빈은 1986년 12월 29일생으로 전라남도 순천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대표작으로 악녀와 박쥐가 있습니다.
김옥빈은 네이버 얼짱대회에서 1등을 한 계기로 연기활동을 시작했으며, 2005년 하노이신부라는 작품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활발한 활동으로 꾸준히 인지도를 올린 배우입니다.
지금까지 김옥빈 법정대응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비방글을 올린 분은 단순히 법적대응을 취소하기 위함이 아닌 상처 준 것에 대한 사과를 전했으면 합니다.
댓글